럭셔리 브랜드는 제품을 팔지 않습니다

한해 12조원을 파는 글로벌 명품의 비결은 뭘까요?
1921년 시작으로 100년 넘게 이어 온 무기는 놀랍게도 제품이 아니었다고 해요.

그럼 뭐였을까요?
그곳에서 오프라인 마케팅을 리드하는 분의 말에 의하면, ‘경험’이라고 해요.
한번 방문하는 순간 이미 매장에서부터 다양한 장치에 들어오게 된다고 해요.

심지어는 매장에 방문하기 전부터 모든 것은 설계되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100년의 노하우라니..!)

최상위 고객층을 만들고 유지하는 럭셔리 브랜드의 비밀이 궁금한 사람 계신가요?
🧐 우리 브랜드도 특별한 고객 경험 만들고 싶은데 :0
😎 우리도 프리미엄 브랜드 만들고 싶은데 :0

어디가서 듣기 어려운 귀중한 이야기를 소그룹으로 모여서 만나보려고 해요.

초성장 커뮤니티 워스픽 JOB담
[럭셔리 브랜드의 비밀: 제품이 아니라 이것을 팝니다]


7/6(일) 15시-17시 공간초인랩에서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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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7월 3일 오전 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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