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디벼봅시다> "로블록타르 오가르-! | 커리어리

<로블록스 디벼봅시다> "로블록타르 오가르-! 호드를 위ㅎ.." 1. 로블록스 이용자 하루 평균 체류시간 : 2시간 36분 (유튜브는 54분) - 2. 유튜브같은 '플랫폼'임. 플랫폼에 업로드 되어있는 게임을 선택하여 플레이하는 방식. 유튜브처럼 만들어 올리고, 판매수익도 얻는 것도 가능 - 3. 맵 단위로 즐기는 게임 요리 유튜버 과학 유튜버 개그 유튜버 다 다르듯이 맵마다 다 다름 유튜브 보다가 넷플릭스 켜기 귀찮아서 플랫폼 안에서 돌듯이 카트 하다가 쿠키런 켜기 귀찮으니 로블록스 안에서 도는 것 심지어 무료니까 연령 어릴수록 좋아할 수 밖에 - 4. 맵 특성에 따라 적절한 기기 선택 조작법 단순 = 모바일 복잡 = PC - 5. 메타버스는 거창한게 아님 신문같은 데서는 그렇게 말하는데 이게 딱 유튜브 이전에 UCC=유저크리에이트콘텐츠 엄청 거창하게 말했던 것과 비슷 물론 그때는 개인이 영상 찍는다는게 거창하게 느껴질 법 했지만 시간의 문제라는 것. - 6. 게임이랑 현실 구분 못하는 애 없음 이전 세대 사람들이 오프라인에서 헤어지면 인스타에서 만나고 페북에서 만나고 싸이월드에서 만나고 버디버디에서 만났듯이 만나는 장소가 버전업 된 것임 - 7. 맵 만들어 수익내기 스타 맵 에디터마냥 로블록스 스튜디오로 맵 만들 수 있음 플레이하면 수익 나옴 '로블록스 맵 만들었어요' 라고 틱톡에 검색하면 홍보하느라 열일중인 사람 많음 - 8. 패러디 게임 개꿀 로블록스 버전 어몽어스 로블록스 버전 배그 원작과 싱크가 높음. 가볍게 재밌게 하기 좋음 배그는 안해도 로블배그는 한다! (미드 시즌 전체는 안봐도 유튜브에서 요약영상은 보는 느낌) - 9. 그래픽 등 완성도 낮은데 왜 해요? 무료니까! 게임 구입 비용은 물론 콘솔이나 PC나 고사양 스마트폰 없어도 되니까! - 10. 인기, 얼마나 갈까요? 네이버 웹툰처럼 게임은 로블록스 이렇게 되지 않을까요? - 원문: https://www.careet.net/3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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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5월 4일 오전 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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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은 메타버스를 구축하지 않는다 - 이는 근본적인 철학적 차이라고 생각한다. 메타버스에 관한 화제의 대부분은 ‘심즈(The Sims; 시뮬레이션 게임)’의 캐릭터가 되는 것과 같은 가상 경험을 탐색하기 위해 머리에 고글을 씌우려는 아이디어이고, 반면에 애플의 비전은 더 심오한 버전으로 확장되고 있다고 본다. - 이 회사는 진정한 목적 없이 감각을 혼란스럽게 하는, 다소 디스토피아적인 초현실을 창조하게끔 하기보다는 현실을 확장하고 삶을 변화시키는 솔루션을 내놓고 싶어 한다.

블로그ㅣ애플은 '메타버스'를 원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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