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매출이 대놓고 캐리함. 콘텐츠 그룹의 매출은 늘었으나, 아마 전체 매출 자체 규모가 크진 않을 것을오 보임. 결국 내년 혹은 내후년 콘텐츠 기업이 얼마나 매출을 캐리해주냐에 따라서 전략 방향이 제대로 결정날 것.

KT, 1분기 영업익 4442억원...전년比 15.4% ↑

Naver

KT, 1분기 영업익 4442억원...전년比 15.4% ↑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1일 오전 4:5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677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21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더 보기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K리그 프로그래머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저장 12 • 조회 2,638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인 걸까요?

    ... 더 보기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여성동아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그게 쓸모 없을지라도 일단 제품을 출시했다는 것 자체가 매우 큰 차이가 된다. 로또 확률 0% 와 1%의 차이. 오죽하면 성공한 창업자들이나 VC들의 지겹도록 맨날하는 얘기의 99%가 일단 출시하세요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