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하는 제품으로 만들기까지 / 유입-활성화-리텐션의 재발견 - 해먹남녀, 뱅크샐러드 PM/PO로 있었던 분의 경험이 말해주는 각 지표들의 재정의 - 단순히 광고 통한 유입 / 들어와서 가입이 다가 아닌, 분명 이 핵심지표들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변인을 발견하고 가설을 세워 끊임 없이 테스트가 필요 - 고객님 어서오세요 - 자리에 앉으세요 - 다음에 또오세요 3가지 관점이 연결되는 경험적 사례로 또 한번 핵심지표를 끌고 올 개선사항에 대한 가설을 검증하는 반복작업이야말로 서비스 성장의 지름길!

[스타트업과 함께 성장하기] EP 5. 성장하는 제품 만들기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스타트업과 함께 성장하기] EP 5. 성장하는 제품 만들기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2일 오전 10:0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왜 나는 욱하고 말았을까?” “왜 나는 그렇게 화를 분출했을까?” 회의 중, 메신저에서, 피드백을 주고받을 때 리더의 감정 폭발은 일순간에 리더십 전체를 흔들어놓는다. 그리고 회의가 끝나고 긴장이 풀리면 리더는 ‘지적의 정당성’과는 별개로 자신의 감정적 태도를 후회하고 자책한다.

    ... 더 보기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n.news.naver.com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