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니치향수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의 올해 1월~5월 첫째주까지 매출은 전년대비 6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딥티크 매출은 47% 늘었고 바이레도는 24.5% 성장률을 기록했다." 가방이나 의류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에 '나만을 위한 작은 사치'를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향수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 한섬, 삼성물산도 출사표를 던졌다고.

"한번에 200만원 구매도"...2030 女 '향수' 플렉스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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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에 200만원 구매도"...2030 女 '향수' 플렉스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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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5월 13일 오전 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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