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이후 게을러졌나요?... 나이키, 'Just Do It' 대신 'Play New'를 외치다 ]
나이키가 5월 7일 나이키 공식 유튜브에 새로운 광고캠페인 "Play New"를 첫 공개했습니다.
브랜드의 대표 태그라인인 'Just Do It'을 사용하지 않고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Play New"를 강조했는데요.
이번 광고캠페인에서 전하고 싶은 키 메세지는 바로
진정한 스포츠정신은 [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 ]에 있다, 무엇이든 해봐! 입니다.
코로나 시대로 지치고 게을러진 모든 세계인들을 향해
스포츠 정신을 뛰어넘어 "새롭게 도전하라"라는 의식과 각성을 일으켜주는 메세지, 캠페인인 것 같네요.
5/7에 첫공개된 이 영상은 일주일이 지난 지금 조회수 약 2580만 회를 올리며
벌써 역대 나이키 공식 유튜브 영상 중 조회수 top5를 달성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