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이후 게을러졌나요?... 나이키, 'Just Do It' 대신 'Play New'를 외치다 ] 나이키가 5월 7일 나이키 공식 유튜브에 새로운 광고캠페인 "Play New"를 첫 공개했습니다. 브랜드의 대표 태그라인인 'Just Do It'을 사용하지 않고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Play New"를 강조했는데요. 이번 광고캠페인에서 전하고 싶은 키 메세지는 바로 진정한 스포츠정신은 [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 ]에 있다, 무엇이든 해봐! 입니다. 코로나 시대로 지치고 게을러진 모든 세계인들을 향해 스포츠 정신을 뛰어넘어 "새롭게 도전하라"라는 의식과 각성을 일으켜주는 메세지, 캠페인인 것 같네요. 5/7에 첫공개된 이 영상은 일주일이 지난 지금 조회수 약 2580만 회를 올리며 벌써 역대 나이키 공식 유튜브 영상 중 조회수 top5를 달성했답니다!

코로나 이후 게을러졌나요?... 나이키, 'Just Do It' 대신 'Play New'를 외치다

Brand Brief - 브랜드브리프

코로나 이후 게을러졌나요?... 나이키, 'Just Do It' 대신 'Play New'를 외치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5일 오후 2:2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596


    🏦하루 10명도 안 오는 은행 점포, 어찌해야 하나요?

    ... 더 보기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매일경제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조회 224


    온리팬스는 영국 당국에 제출한 자료에서 2023년 11월 말 기준 66억달러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는 2020년 3억7500만달러에서 크게 증가한 것으로, 로이터는 이 같은 빠른 성장세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 더 보기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조회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