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라방'도 터졌다... 매출 2억, '좋아요' 300만개
세계일보
어느 글에서 홈쇼핑과 동일한 라방이지만, 홈쇼핑은 매출이라는 명확한 KPI(그래서 얼마 팔았지?)가 있고, 배민은 앱내 생태계의 고객들을 락인시키는 하나의 킬링 콘텐츠로 이해를 하니.. 이미 수익원이 되는 플랫폼이 있는 업체들이 부럽다는 생각이 문득들었습니다 ㅜ 아마존이 아마존 프라임내 비디오서비스로 돈을 벌기보다는 아마존 생태계에서 고객들이 발뻗고 자도록 까는 판이라 생각했는데.. 이와 유사한 결이 아닐까 싶네용, 세일즈를 고려하지않고 콘텐츠에만 집중한다면 좀더 부담을 덜고 맛깔나게 풀어나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당
2021년 5월 17일 오후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