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일하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잠시 놓아도 괜찮을 때 - 자기 주장이 서로 강한 '제휴'말고, 진짜 '콜라보' - 소위 힙한 애들끼리 잘 만났다는 소리 나오는 콜라보 다운 콜라보를 잘 구현했다. - 시즌별 스타벅스 컵 모으듯, 팬덤이 만드는 새로운 콜렉션 문화가 나올 듯 - 소위, 팬덤 사이엔 통하는 게 있다. 나의 최애가 모델이거나 콜라보를 한다면 그 브랜드의 팬도 되는 것!

방탄소년단 모셔간 맥도날드, 시그니처 컬러까지 버렸다

매일경제

방탄소년단 모셔간 맥도날드, 시그니처 컬러까지 버렸다

2021년 5월 27일 오후 1:1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