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팀장이 꼭 알아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101] ⁉️(중요)브랜드에 맞는 디지털 마케팅의 종류를 판단하기 (바이럴/제휴/MCN/퍼포먼스마케팅/콘텐츠마케팅/디지털 및 BTL캠페인 중 1) 1️⃣퍼포먼스 마케팅 매체 선정 1.compact sales funnel : 유입-전환 퍼널 구축 및 액션 2.Developed Sale Funnel : 매출 볼륨 확대 단계 3.Mass Sales Funnel : 유입 극대화, 매출 발생 2️⃣퍼포먼스 매체에 맞는 광고 소재 제작 3️⃣광고 라이브 및 성과 분석

마케팅 팀장이라면 꼭 알아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101

Brunch Story

마케팅 팀장이라면 꼭 알아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101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2일 오전 5:5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스타트업의 꿈은 결국 대기업인가? >

    1. ”대기업을 그렇게 싫어하면서 왜 또 하나의 대기업을 만들려고 하나요?“

    ... 더 보기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의 역사

    조회 1,319


    [조직의 성과를 바꾸는 3가지 방법]

    ... 더 보기

    스타트업 다이어리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스타트업 다이어리 : 네이버 블로그

    조회 263


    스토리북 9 출시 소식

    ... 더 보기

    Storybook 9

    Storybook Blog

    Storybook 9


    이런 경력은 무조건 어필하세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