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곰표의 리브랜딩은 일회적 성공이 아니다. 👍🏻 매출이 아닌, 상품의 브랜드풀링 만드는 것 👍🏻 브랜드 아이덴티티 = 자기다움을 강화시키는 것 👍🏻 브랜드 이미지에 해를 주는 브랜드는 사절 👍🏻 하얗고 부드럽고 무래한 밀가루의 본질에 부합할 것 👍🏻 재미있을 것 😍 💡 상표권을 무단도용한 제품을 신선한 아이디어로 평가할 줄 아는 안목

69살 '곰표'의 여우같은 아이디어[허태윤의 브랜드 스토리]

n.news.naver.com

69살 '곰표'의 여우같은 아이디어[허태윤의 브랜드 스토리]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2일 오전 8:5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