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곰표의 리브랜딩은 일회적 성공이 아니다. | 커리어리

✅ 곰표의 리브랜딩은 일회적 성공이 아니다. 👍🏻 매출이 아닌, 상품의 브랜드풀링 만드는 것 👍🏻 브랜드 아이덴티티 = 자기다움을 강화시키는 것 👍🏻 브랜드 이미지에 해를 주는 브랜드는 사절 👍🏻 하얗고 부드럽고 무래한 밀가루의 본질에 부합할 것 👍🏻 재미있을 것 😍 💡 상표권을 무단도용한 제품을 신선한 아이디어로 평가할 줄 아는 안목

69살 '곰표'의 여우같은 아이디어[허태윤의 브랜드 스토리]

Naver

2021년 6월 12일 오전 8:5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