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굿즈라니 <기묘한 이야기>굿즈라니요 ✨✨ 🔍ip를 가진 자들은 굿즈라는 영역에 쉽게 도달하고 있습니다! 굿즈를 기꺼이 소비하는 우리 문화는 앞으로도 커질 것 같아요 🔍 SSG, 스타벅스,곰표,예스24 등 많은 브랜드들이 굿즈를 지속적으로 활용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게 생각나네요! 협업으로 만든 이벤트상품들도 이런 굿즈의 문화로 사람들에게 기꺼이 소비되는 것 같아요(저도 한정판/이벤트/굿즈에 지갑이 덜컹 🥲) 화제성 제품이나 이벤트가 없더라도! 브랜드가 사서 화제를 일으켜 굿즈를 만들어내기에 이르렀습니다 🔽🔽 🔍 소비자와 투표끝에 정한 유튜버와 콜라보해 굿즈를 선보이는 OB의 필굿 맥주는 MZ세대와의 소통까지 잡았네요 👍🏻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0546137

'코로나 특수' 끝난 넷플릭스...온라인몰 열고 굿즈 판다

Naver

'코로나 특수' 끝난 넷플릭스...온라인몰 열고 굿즈 판다

2021년 6월 12일 오후 12:2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