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 파이 상승속에 음원시장 긴장, 국내 업체 방어 위해 마케팅 맞불 13일 빅데이터분석서비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5월 스포티파이 사용시간, 사용자수 , 신규설치자수가 전월에 이어 두달 연속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국내 스트리밍은 방어 위해 어떤 맞불전략을 펴고 있을까요?

스포티파이 '상승세'에 음원시장 긴장...'토종' 업체, 수성 위해 마케팅 맞불

미래를 보는 신문 - 전자신문

스포티파이 '상승세'에 음원시장 긴장...'토종' 업체, 수성 위해 마케팅 맞불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4일 오전 12:2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오프라인 리테일, 경험의 확장과 압축이 핵심 전략이 된 이유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조회 116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