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뷰 #7일차 💡 구독은 결국 고객의 선택을 대신해줌으로써 피로를 덜어주는 것 ✔ 결국 서비스가 비즈니스 핵심 ✔ "맞춤"과 "진단"에 가격을 지불하는 고객 ✔ 오프라인 체험을 적극적으로 활용 ✔ 결재는 간편하게 온라인, 제품의 가치는 오프라인으로 ✔ 고객 니즈를 분석/발견/비즈니스화하는 것이 핵심

당신의 고객은 '선택'을 귀찮아한다: 선택의 피로를 덜어주는 맞춤 구독 서비스

publy.co

당신의 고객은 '선택'을 귀찮아한다: 선택의 피로를 덜어주는 맞춤 구독 서비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0일 오후 2:0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710


    🏬오프라인 리테일, 경험의 확장과 압축이 핵심 전략이 된 이유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조회 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