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그 선을 넘지 마오...'곰표 콜라보' 흥한 이유 있었다
Naver
"이처럼 대한제분의 '곰표 콜라보'가 유독 인기를 끄는 것은 대한제분이 '밀가루'라는 업체 본연의 정체성을 살린 것이 주효했다. 곰표 맥주는 밀로 만들어졌고 표문 막걸리에는 밀 누룩 효모가 들어갔다. 성공한 곰표 콜라보 제품에는 모두 '곰표 밀가루'의 정체성이 반영된 것이다." 곰표 콜라보의 저력은 '밀가루'라는 정체성을 지키면서 '선 넘지 않는 마케팅'을 구사하는데서 나온다는 분석. [브랜드보이]곰표를 완전히 오해했다 https://youtu.be/-TZdnQ-h28k
2021년 6월 21일 오전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