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를 하나 개최하려면 참가신청을 받고, 참가자들에게 사전 안내를 하는 데 수작업을 많이 하게 되죠. 참가자 수가 많으면 실수하기도 쉽습니다.  스티비에서 100명 규모의 행사를 준비하면서 '이메일 자동화'를 활용해서 시간을 많이 아끼고, 실수도 줄였다고 합니다. 그 노하우를 정말 자세하게 블로그 3편으로 공개했어요. 필요한 툴은 구글 설문조사, 스티비, Zapier 입니다. "간단하고 기초적인 내용인만큼, 이메일마케팅 자동화를 시작하는 좋은 출발점이기도 합니다."라고 하네요.  이렇게 하나하나 자동화해 보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좀 더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고, 성취감도 생기고, 퇴근도 빨리 할 수 있거든요.  

스티비로 시작하는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 #1 준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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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비로 시작하는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 #1 준비하기

2020년 1월 9일 오전 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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