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3명 중 2명, 유튜브서 월 1회 이상 옛날 영상 시청" - Sciencetimes
Sciencetimes
한국인 3명 중 2명, 유튜브서 월 1회 이상 옛날 영상 시청 e.g.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 무한도전 👉 유튜브가 수동적으로 콘텐츠를 감상하는 것을 넘어 스스로 가치를 느끼는 콘텐츠를 선택하고 그 콘텐츠의 확산을 위해 능동적으로 행동하는 콘텐츠 소비자의 모습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시임을 시사 그 외 사람들과 소통을 위해 온라인 동영상을 시청하는 경우가 있으며, 라이브 스트리밍을 즐기는 즐거움이 또 다른 이유로 떠오름 공부와 청소의 동기부여에 도움을 주는 콘텐츠 e.g. 스터디윗미study with me
2021년 6월 22일 오후 1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