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지역의 문화를 알리거나 지역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데 앞장섭니다. 시대의 흐름을 읽고,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다른 기업들과 긴밀하게 협업할 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와도 밀착해 다양한 공간으로 변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점포를 가든 스타벅스의 커피 맛은 변하지 않는 것처럼 모든 공간에는 '스타벅스'라는 브랜드가 굳건히 자리 잡고 있습니다." . . 읽기만해도 가보고 싶은 스타벅스가 가득했다.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스타벅스, 지역의 특색을 살린 스타벅스,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스타벅스. 스타벅스가 어떻게 변화하고 공간을 생각하고 있는지 느낄 수 있는 아티클이었다. #퍼블리뷰 #8일차

스타벅스로 출근합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스타벅스의 공간들

publy.co

스타벅스로 출근합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스타벅스의 공간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3일 오전 2:2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AI 시대, 데이터 분석에 대해 새롭게 정의해야 하는 이유

    AI 시대를 맞이하면서 우리는 다양한

    ... 더 보기

    < 당신의 커리어를 바꿀 단 두 가지 능력 >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 더 보기

    < 답답한 팀원 때문에 잠 못 드는 리더에게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