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지역의 문화를 알리거나 지역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데 앞장섭니다. 시대의 흐름을 읽고,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다른 기업들과 긴밀하게 협업할 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와도 밀착해 다양한 공간으로 변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점포를 가든 스타벅스의 커피 맛은 변하지 않는 것처럼 모든 공간에는 '스타벅스'라는 브랜드가 굳건히 자리 잡고 있습니다." . . 읽기만해도 가보고 싶은 스타벅스가 가득했다.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스타벅스, 지역의 특색을 살린 스타벅스,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스타벅스. 스타벅스가 어떻게 변화하고 공간을 생각하고 있는지 느낄 수 있는 아티클이었다. #퍼블리뷰 #8일차

스타벅스로 출근합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스타벅스의 공간들

publy.co

스타벅스로 출근합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스타벅스의 공간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3일 오전 2:2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오프라인 리테일, 경험의 확장과 압축이 핵심 전략이 된 이유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조회 150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