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을 제친 중국 브랜드, 쉬인🚀 중국 패션 브랜드인 쉬인이 아마존을 제치고 미국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 받은 쇼핑앱에 등극했다고 합니다. 쉬인은 10대를 타겟으로 패스트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데, 중국 쇼핑몰 특유의 이미지를 과감하게 벗어버린 것이 성공할 수 있었던 가장 획기적인 요인이라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중국 패션 브랜드와 달리 SNS 상에서 해외 인플루언서와 유명인들을 활용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온라인 쇼핑몰 시장이 크게 활성화된 팬데믹 기간 동안 쉬인은 연매출 3배로 성장였고, 이를 발판 삼아 세계 최대의 온라인 전용 패션 브랜드 반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중국 브랜드가 아마존을 제쳤다? 쇼핑 앱 쉬인의 반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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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25일 오전 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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