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정기적으로 보고 있는 해외 메거진들이 있는데요. 애드위크, 애드에이즈, 더 드럼 뮤직아이클리오, 숏츠(shots.net) 등 다양한 채널들에서 동시에 집중적으로 다루는 캠페인이 있어요. 시의적이나 획기적인 캠페인으로 공통적으로 다뤄지는 콘텐츠를 주의 깊게 보고, 전문 매체들이 전부 다룰 정도의 콘텐츠라면 의미가 있겠구나 싶어 그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제가 고르는 것 하나. 그리고 매거진에서 이슈인 것 하나. 이렇게 다양하게 선정하여 소개합니다.

개처럼 해외 마케팅 트렌드를 물어다 준다? 26만 유튜버 'WLDO' 인터뷰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개처럼 해외 마케팅 트렌드를 물어다 준다? 26만 유튜버 'WLDO' 인터뷰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6일 오후 3:5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왜 나는 욱하고 말았을까?” “왜 나는 그렇게 화를 분출했을까?” 회의 중, 메신저에서, 피드백을 주고받을 때 리더의 감정 폭발은 일순간에 리더십 전체를 흔들어놓는다. 그리고 회의가 끝나고 긴장이 풀리면 리더는 ‘지적의 정당성’과는 별개로 자신의 감정적 태도를 후회하고 자책한다.

    ... 더 보기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n.news.naver.com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