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굿즈로 캐시카우를 만들어낼 수 있을까? 1️⃣ “넷플릭스의 진짜 경쟁자는 수면 시간이다.”(넷플릭스 창업자 리드 헤이스팅스) 2️⃣ 넷플릭스가 또 다른 도전에 나섰다. 스포츠 중계, 광고에 의존하지 않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기본 사업으로 유지하되, 콘텐츠 기반 굿즈(상품), 게임 등 신규 사업을 추진하는 것이다 3️⃣ 넷플릭스는 6월 10일(현지시각) 쇼피파이와 파트너십을 맺고 ‘넷플릭스닷숍’을 개점했다. 4️⃣ “넷플릭스는 온라인 커머스를 통해 팬의 수요를 빠르게 충족할 수 있게 됐고, 현금을 새롭게 벌어들일 방법도 찾았다”고 평했다. 5️⃣ 헤이스팅스는 2019년 “HBO보다 (게임 업체) 포트나이트가 더 큰 위협”이라며 “소비자를 즐겁게 하려는 경쟁자가 수천명 있다”고 말한 바 있다. 🤔 www.netflix.shop 에 가면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치열한 OTT 경쟁 속에 브랜드 굿즈를 통해 캐시카우를 만들기 위한 전략!!

'OTT 공룡' 넷플릭스, 굿즈·게임 산업도 눈독

Naver

'OTT 공룡' 넷플릭스, 굿즈·게임 산업도 눈독

2021년 7월 8일 오전 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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