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한 사람은 1700만 명에 달했다. 카카오톡에서 선물로 가장 많이 주고받은 제품은 1만~2만원대 모바일 상품권이다. 스타벅스 커피와 케이크 세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이 많이 팔렸다." '오늘 어떤 선물을 주어야 할까'에 대한 고민을 아주 가볍게 만들어준 고마운 서비스.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온라인 선물 시장을 3조원대로 키웠다. SSG닷컴. 티몬 같은 e커머스 기업들을 후발주자로 끌어들였다. 이들이 무기로 삼는 '다양한 상품 구성'만으로는 당연히 카톡을 넘기 힘들어 보이지만.

카톡이 키운 온라인 선물 시장, SSG닷컴·티몬도 뛰어들었다

한국경제

카톡이 키운 온라인 선물 시장, SSG닷컴·티몬도 뛰어들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월 16일 오전 6:0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704


    🏬오프라인 리테일, 경험의 확장과 압축이 핵심 전략이 된 이유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조회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