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한 사람은 1700만 명에 달했다. 카카오톡에서 선물로 가장 많이 주고받은 제품은 1만~2만원대 모바일 상품권이다. 스타벅스 커피와 케이크 세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이 많이 팔렸다." '오늘 어떤 선물을 주어야 할까'에 대한 고민을 아주 가볍게 만들어준 고마운 서비스.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온라인 선물 시장을 3조원대로 키웠다. SSG닷컴. 티몬 같은 e커머스 기업들을 후발주자로 끌어들였다. 이들이 무기로 삼는 '다양한 상품 구성'만으로는 당연히 카톡을 넘기 힘들어 보이지만.

카톡이 키운 온라인 선물 시장, SSG닷컴·티몬도 뛰어들었다

한국경제

카톡이 키운 온라인 선물 시장, SSG닷컴·티몬도 뛰어들었다

2020년 1월 16일 오전 6:0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