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어떤 민족? 빨리빨리 민족! 퀵커머 | 커리어리

✏️우리가 어떤 민족? 빨리빨리 민족! 퀵커머스 전쟁의 시작 로켓배송, 새벽배송, 치타배달 등등등... 우리나라는 배송에 대해서는 진심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배달문화에 방점을 찍을 새로운 전쟁이 시작되려고 합니다. 퀵커머스의 성장과 함께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B마트를 시작으로 최근에는 쿠팡이츠가 이 전쟁에 신규 참전하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데요. 기존에 배달업계에서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하던 것은 고객의 편의와 속도, 그리고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주를 이뤘습니다. 기능적인 강점은 시간이 갈수록 특정 지점에서 한계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와 그에 맞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퀵커머스, 본격화된 경쟁의 승자는?

brunch

2021년 7월 27일 오전 4:35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이 글을 보고 스타트업에 몸담고 있는 사람으로서 생각이 참 많아졌습니다.

컬리의 흑자는 과연 결정의 문제일까?

brunch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