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생각보다 똑똑하지 않다   "소비자들이 바이러스와 맥주의 차이를 당연히 알기에 대중이 코로나 바이러스와 우리 제품을 혼동하지 않을 것으로 확신한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코로나 맥주의 입장이다. Customers don’t know what they want(소비자는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모른다) 스티브 잡스의 말이다. 우리들은 사실 무엇을 사야하는지 모르고 반대로 무엇을 사지 않아도 되는지 모른다. 꽤 논리적이고 계획적인 소비 활동을 한다고 생각하지만 우린 1차원적이고 감성적인 소비를 많이 한다.   소비자들이 코로나 맥주와 코로나 바이러스를 구별할줄 알거리고 믿는건 코로나 맥주의 희망사항.

Corona says it's not concerned about customers confusing the beer with the virus

TheHill

Corona says it's not concerned about customers confusing the beer with the viru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2월 1일 오전 1:4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486


    [MITSloan] 2025년 리더십을 위한 세 가지 필수 기술

    ... 더 보기

    Three Nonnegotiable Leadership Skills for 2025 | Melissa Swift

    MIT Sloan Management Review

    Three Nonnegotiable Leadership Skills for 2025 | Melissa Swift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더 보기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K리그 프로그래머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저장 23 • 조회 4,090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AI를 활용하는 분야 Top 10

    1

    ... 더 보기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Harvard Business Review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 

    저장 4 • 조회 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