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생각보다 똑똑하지 않다   "소비자들이 바이러스와 맥주의 차이를 당연히 알기에 대중이 코로나 바이러스와 우리 제품을 혼동하지 않을 것으로 확신한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코로나 맥주의 입장이다. Customers don’t know what they want(소비자는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모른다) 스티브 잡스의 말이다. 우리들은 사실 무엇을 사야하는지 모르고 반대로 무엇을 사지 않아도 되는지 모른다. 꽤 논리적이고 계획적인 소비 활동을 한다고 생각하지만 우린 1차원적이고 감성적인 소비를 많이 한다.   소비자들이 코로나 맥주와 코로나 바이러스를 구별할줄 알거리고 믿는건 코로나 맥주의 희망사항.

Corona says it's not concerned about customers confusing the beer with the virus

TheHill

Corona says it's not concerned about customers confusing the beer with the viru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2월 1일 오전 1:4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어려움을 극복하는 힘

    ... 더 보기

    LLM으로 매우 복잡하고 복합적인 작업이 들어가는 실서비스를 꽤 오랜 기간 해 온 입장에서, 요즘 말하는 콘텍스트 엔지니어링도 사실 매우 옛말이고, 현재 LLM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의 핵심은 뭐랄까.. 명칭을 붙이자면 플로우 엔지니어링이라고 할 수 있겠다.


    예전부터 생각해왔던 것이지만, 회사에서 내가 무언가를 이뤘다고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가소로운 생각이었나 싶다. 팀과 조직이 클 수록 그렇다. 나의 결과는 결국 내가 있는, 나를 둘러싼 환경이 결정하는 것이라서, 잘했다고 설레발도, 못했다고 좌절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뒤늗게 깨달았다.


    간만에 재밌게 읽은 기술 포스트

    ... 더 보기

    무진장 힘들었지만 무진장 성장한 개발 이야기

    Medium

    무진장 힘들었지만 무진장 성장한 개발 이야기

    🍀 네이버 계열사 엔테크서비스의 QA 신입 공채

    -

    ... 더 보기

    NTS 채용 모집소식

    nts-corp.com

    NTS 채용 모집소식

    AI시대 필요한 요구문서와 협업방법

    ... 더 보기

    Confluence Mobile - WEBNORI

    wiki.webnori.com

    Confluence Mobile - WEBNO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