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생각보다 똑똑하지 않다   "소비자들이 바이러스와 맥주의 차이를 당연히 알기에 대중이 코로나 바이러스와 우리 제품을 혼동하지 않을 것으로 확신한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코로나 맥주의 입장이다. Customers don’t know what they want(소비자는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모른다) 스티브 잡스의 말이다. 우리들은 사실 무엇을 사야하는지 모르고 반대로 무엇을 사지 않아도 되는지 모른다. 꽤 논리적이고 계획적인 소비 활동을 한다고 생각하지만 우린 1차원적이고 감성적인 소비를 많이 한다.   소비자들이 코로나 맥주와 코로나 바이러스를 구별할줄 알거리고 믿는건 코로나 맥주의 희망사항.

Corona says it's not concerned about customers confusing the beer with the virus

TheHill

Corona says it's not concerned about customers confusing the beer with the virus

2020년 2월 1일 오전 1:4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