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퍼블리뷰#퍼블리뷰4일차 유튜브나 각종 영상 플랫폼을 접할수록 스킵하면서 보고 싶은 부분만 보게 되는데, 짧은 영상들은 1. 충분한 시각적 효과 2. 간단한 전개 3. 미처 스킵할 시간도 없음!! 때문에 더 손이 가는 것 같다. 틱톡, 유튜브, 인스타 숏폼을 비교 설명해주는 본문 내용도 좋았지만, 인상 깊은 건 이 한 줄 🏷 시간 제한이 사람들의 시선을 잡아끄는 창의적인 콘텐츠가 등장하는 기저 요인이 됐고요. 창의성과 제한이라는 단어가 눈에 띄었는데, 일전에 해안가 기름 유출에 대해 저비용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공모했다는 사례가 생각났다. 비용을 제한하니 기발한 아이디어가 많이 나왔다고. 창의성에 대한 의견이 다양하지만, 일단 제한이라는 조건도 창의성에 없어서는 안 될 조건이겠지.

숏폼 콘텐츠: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누가누가 잘하나

Publy

숏폼 콘텐츠: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누가누가 잘하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5일 오후 10:3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