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분기, 어느 검색광고에서 고객이 많이 유입 됐을까?] [요약.zip💬] ✅ 2021년 2분기 검색광고 상품별 평균 유입률 👉1위 :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2위 : 글 애즈(Google Ads) 👉3위 : 네이버 브랜드검색 👉4위 : 네이버 쇼핑 검색광고 👉5위 : 카카오 키워드 광고 ✨검색광고 상위 5개 상품의 평균 Mobile 비중은 약 72%, 평균 PC는 약 28%로 나타났다. ✍ 매체별로 봤을 때는 네이버를 통해 유입되는 고객이 가장 많다. 넘사벽 수준이다. 주로 모바일을 통해 검색 및 유입이 약 72%로 비중이 높다.

2021년 2분기 검색엔진 평균 유입률

아이보스

2021년 2분기 검색엔진 평균 유입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지금 간편 가입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6일 오전 3:4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