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분기, 어느 검색광고에서 고객이 많이 유입 됐을까?]
[요약.zip💬]
✅ 2021년 2분기 검색광고 상품별 평균 유입률
👉1위 :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2위 : 글 애즈(Google Ads)
👉3위 : 네이버 브랜드검색
👉4위 : 네이버 쇼핑 검색광고
👉5위 : 카카오 키워드 광고
✨검색광고 상위 5개 상품의 평균 Mobile 비중은 약 72%, 평균 PC는 약 28%로 나타났다.
✍ 매체별로 봤을 때는 네이버를 통해 유입되는 고객이 가장 많다. 넘사벽 수준이다. 주로 모바일을 통해 검색 및 유입이 약 72%로 비중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