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μ†ŒλΉ„μžλ“€μ€ 무수히 λ§Žμ€ 광고에 μ§€μ³μžˆμŠ΅λ‹ˆλ‹€. ] πŸ’¬ λ°”μ•Όνλ‘œ μš°λ¦¬λŠ” κ΄‘κ³ μ˜ μ‹œλŒ€μ— μ‚΄κ³  μžˆμŠ΅λ‹ˆλ‹€. μ–΄λ”œ κ°€λ“ , μžμ—°μŠ€λŸ½κ²Œ 광고에 λ…ΈμΆœλ˜κ³  μžˆμŠ΅λ‹ˆλ‹€. 뢈과 2~3λ…„μ „λ§Œ 해도 고객이 남기고 λ‚˜κ°„ μΏ ν‚€(데이터)λ₯Ό 톡해 λ§žμΆ€ν˜• νƒ€κ²Ÿκ΄‘κ³ μ˜ 효율이 λ†’μ•˜μ„ λ•Œκ°€ μžˆμ—ˆμŠ΅λ‹ˆλ‹€. ν•˜μ§€λ§Œ ν˜„μž¬ λ§Žμ€ μ†ŒλΉ„μžλ“€μ€ 광고에 λŒ€ν•œ ν”Όλ‘œκ°μ΄ 극을 λ‹¬ν•˜κ³  μžˆμŠ΅λ‹ˆλ‹€. κ·Έλž˜μ„œ "μ• λ“œλΈ”λ‘ ν”ŒλŸ¬μŠ€"와 같은 κ΄‘κ³  차단 μ†Œν”„νŠΈμ›¨μ–΄μ˜ 인기가 μ—„μ²­λ‚˜λ‹€κ³  ν•©λ‹ˆλ‹€. λ§ˆμΌ€ν„°μΈ μ € λ˜ν•œ μŠ€ν† λ¦¬κ°€ μ—†λŠ” κ΄‘κ³ λŠ” SKIP이 μ €μ ˆλ‘œ 손에 μ˜¬λΌκ°€λŠ” 것이 μ‚¬μ‹€μž…λ‹ˆλ‹€. λΈŒλžœλ“œλ§ˆμΌ€ν„°λ‘œ μΌν•˜λ©° λŠλΌλŠ” 점은 'μ‹ λ’°','곡감'을 쀄 수 μžˆλŠ” κ΄‘κ³ μ—¬μ•Όν•œλ‹€. λΌλŠ” 말에 정말 크게 κ³΅κ°ν–ˆμŠ΅λ‹ˆλ‹€. 가끔 μ°Ύμ•„λ³΄κ²Œ λ˜λŠ” κ΄‘κ³ κ°€ μžˆλŠ”λ° 이런 κ΄‘κ³ λ“€μ˜ λŒ€λΆ€λΆ„μ€ "μ‚¬λžŒμ˜ 이야기"κ°€ λ‹΄κ²Όλ‹€λŠ” 곡톡점을 찾을 수 μžˆμ—ˆμŠ΅λ‹ˆλ‹€. 이제 신뒰와 곡감을 μ£ΌκΈ° μœ„ν•΄ λŠμž„μ—†μ΄ μ†ŒλΉ„μžμ™€ μ†Œν†΅ν•˜λ©° "μ†ŒλΉ„μžμ˜ μž…μž₯μ—μ„œ 곡감할 수 μžˆλŠ” μŠ€ν† λ¦¬"κ°€ λ‹΄κΈ΄ κ΄‘κ³ λ₯Ό μ „λ‹¬ν•΄μ•Όν•©λ‹ˆλ‹€. ✏ λ‹¨μˆœνžˆ "우리 μ œν’ˆμ΄ μ–΄λ–»κ²Œ μ’‹μ•„μš”"κ°€ μ•„λ‹Œ "WHY-HOW-WHAT"을 μ†ŒλΉ„μžκ°€ 곡감할 수 μžˆλŠ” μŠ€ν† λ¦¬λ‘œ ν’€μ–΄ μ „λ‹¬ν•˜λŠ” 진정성 μžˆλŠ” κ΄‘κ³ λ§Œμ΄ μ‚΄μ•„λ‚¨λŠ” μ‹œλŒ€μž„μ€ 확싀해진 것 κ°™μŠ΅λ‹ˆλ‹€.

[DBR] 고객의 생각 ν›”μΉ˜λ €κ³  ν•˜λ©΄ λΆ€μž‘μš©λ§Œ, μ‹ λ’°-곡감으둜 졜적의 λ©”μ‹œμ§€ 전달해야

λ™μ•„λΉ„μ¦ˆλ‹ˆμŠ€λ¦¬λ·°

[DBR] 고객의 생각 ν›”μΉ˜λ €κ³  ν•˜λ©΄ λΆ€μž‘μš©λ§Œ, μ‹ λ’°-곡감으둜 졜적의 λ©”μ‹œμ§€ 전달해야

λ‹€μŒ λ‚΄μš©μ΄ κΆκΈˆν•˜λ‹€λ©΄?

μ§€κΈˆ κ°„νŽΈ κ°€μž…ν•˜κ³  λ‹€μŒ λ‚΄μš©μ„ 확인해 λ³΄μ„Έμš”!

λ˜λŠ”

이미 νšŒμ›μ΄μ‹ κ°€μš”?

2021λ…„ 8μ›” 26일 μ˜€μ „ 8:00

λŒ“κ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