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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 화장품社 코세 (KOSE)의 새로운 체험형 공간 > Kosé (코세, コーセー)는 화장품을 제조 및 유통하는 회사로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기다운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곳"이라는 컨셉 하에 새롭게 오픈한 미용 체험 공간인 Maison KOSE를 소개합니다. [ 어떤 곳일까요 ] Maison KOSE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미용에 관한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장소이다. 2층에 설치된 파나소닉이 개발한 Snow Beauty Mirror는 거울 앞에 앉는 것만으로 기미, 주름, 모공 등 피부의 현상을 분석하여 수치로 나타내준다. 의료기기와 같은 수준의 정밀도로 피부 표면 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숨은 기미와 모공까지 알게 해준다. 또한 카시오가 개발한 네일프린터도 주목할만하다. 등록된 디자인 중에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 실제로 손톱에 프린트하는 것이 가능하다. 15초 만에 프린트는 종료. 건조 후 코팅을 하면 네일 프린트가 완성. 이 외에도 점포 곳곳에 설치된 아이패드를 통해서 자신의 피부색에 맞는 파운데이션과 립스틱을 추천 받는 것이 가능하다. [ 새로운 공간을 오픈한 이유 ] "자신에게 딱 맞는 화장품을 고를 수 있는 장소를 만들고 싶었다. 화장품 업계에서도 디지털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퍼스널한 미용 서비스를 제안하는 것이 필수불가결하게 되었다. 디지털화를 포함한 여러가지 실험을 하면서 정보를 발신하는 장소로 만들고 싶다" - KOSE의 대표이사 화장품 업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계에서 체험형 공간을 오픈하고 있습니다. 신기술을 이용한 커스터마이즈 된 서비스 제공은 집객으로 이어집니다. 기업 입장에서는 새로운 기술에 관한 소비자의 피드백을 들을 수 있고, 소비자 관련 데이타를 모으는 곳으로 활용합니다. Maison KOSE에 설치된 새로운 기기들은 파나소닉과 카시오가 개발하였는데, KOSE 뿐만 아니라 이 두 기업도 새롭게 개발한 신기술에 관한 소비자들의 리얼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コーセー、銀座にストア「Maison KOSE」--パナやカシオらと実証実験や共同研究も

CNET Japan

2020년 2월 12일 오전 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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