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뷰 #퍼블리뷰3일차 #퍼블리매일읽기챌린 코로나에도 나홀로 호황: 명품브랜드가 잘 나가는 이유 명품브랜드라면 고고하고 고지식할 것 같다는 편견이 있다. 하지만 그들은 명품을 가볍게 플렉스하는 MZ세대를 위하여 새롭게 변화하고 있다. 가장 흥미로웠던 부분은 리워드형 쇼핑앱이었다 #퍼블리뷰 #퍼블리뷰3일차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코로나에도 나홀로 호황: 명품 브랜드가 잘나가는 이유

publy.co

코로나에도 나홀로 호황: 명품 브랜드가 잘나가는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8일 오전 5:1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