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뷰6일차 #퍼블리뷰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평소 많이 쓰는 앱 지그재그의 브랜드 캠페인 비하인드 스토리를 읽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체감은 많이 못했었는데.. 굉장히 성공적이었던 듯 하다
획기적이긴 하다 2030세대 타깃의 앱에 70대 모델을 섭외한 것은..
이러한 점에 마침 타이밍적으로도 배우의 이슈화가 한몫하여 성공적으로 '임팩트'라는 목표를 이룬 것 같다
인상깊었던 것은 정확한 메시지 전달을 위해 브랜드명도 포기했다는 것
그리고 하나의 캠페인에 정말 깊고 오랜 고민이 들어있는 것을 느꼈다
으쌰으쌰하는 분위기, 솔직한 소통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는 것은 너무 공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