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뷰6일차 #퍼블리뷰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평소 많이 쓰는 앱 지그재그의 브랜드 캠페인 비하인드 스토리를 읽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체감은 많이 못했었는데.. 굉장히 성공적이었던 듯 하다 획기적이긴 하다 2030세대 타깃의 앱에 70대 모델을 섭외한 것은.. 이러한 점에 마침 타이밍적으로도 배우의 이슈화가 한몫하여 성공적으로 '임팩트'라는 목표를 이룬 것 같다 인상깊었던 것은 정확한 메시지 전달을 위해 브랜드명도 포기했다는 것 그리고 하나의 캠페인에 정말 깊고 오랜 고민이 들어있는 것을 느꼈다 으쌰으쌰하는 분위기, 솔직한 소통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는 것은 너무 공감이다!

"니 맘대로 사세요" 화제성 1위! 지그재그 브랜드 캠페인 비하인드

publy.co

"니 맘대로 사세요" 화제성 1위! 지그재그 브랜드 캠페인 비하인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8일 오후 2:5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