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제 브런치에서도 쿠키가 사라지는 세상(https://brunch.co.kr/@junkwon/2)에 대해 다룬 바 있는데요, 크리테오가 잘 정리한 "마케터가 쿠키의 종말을 지금 준비해야 하는 이유"에서도 이를 명확하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1. 퍼스트파티 데이터 전략 구축 2. 앞으로 있을 아이덴티티 변화에 대비 3. 추가적인 오디언스 확장

마케터가 쿠키의 종말을 지금 준비해야 하는 이유 | KR - Criteo.com

KR - Criteo.com

마케터가 쿠키의 종말을 지금 준비해야 하는 이유 | KR - Criteo.com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31일 오후 2:5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