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탑 10 작품 리스트를 랭킹 대로 보여주는 기능을 출시했어요.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영국서 실험을 끝내고 이제 와이드릴리즈 하네요. 창업 초기부터 지금까지 넷플릭스는 철저히 콘텐츠 생산자 중심의 기조를 따랐어요. 콘텐츠를 유통하는 과정, 특히 콘텐츠 디스플레이에서 개인화 기술, 알고리즘을 엄청나게 강조하는 모습을 보이면서요. 그러나 역시 스트리밍 전쟁이 만만치 않나봅니다. 요즘은 '다른 친구에게 넷플릭스를 소개하세요', '이번주 새로 올라오는 콘텐츠 목록' 기능을 조용히 추가하면서 새로운 사용자를 추가하고 사용자 이탈을 막으려는 모습이 눈에 띕니다. 외부 환경으로는 미국 구독자 수가 대폭 늘어날 가능성은 줄어든 한편 스트리밍 서비스 수는 급증했죠. HBO MAX, NBCUniversal, Disney 등 기존 콘텐츠사들이 내놓는 서비스들도 엄청나고요. 지금쯤 콘텐츠 순위 기능을 내놓으면 좋겠다 판단한 모양입니다. 살짝 움츠러들었네요.

New Netflix feature reveals the top 10 most popular programs on its service

TechCrunch

New Netflix feature reveals the top 10 most popular programs on its servic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2월 24일 오후 10:5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

     • 

    저장 7 • 조회 537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476


    액터모델과 오버엔지니어링

    ... 더 보기

    WEBNORI

    wiki.webnori.com

    WEBNORI

    투표 완료!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