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11일차 <마케팅 KPI 완전 정복: 데이터의 바다에서 살아남기> 시도는 좋다. 근데 시도가 더 빛을 발하려면 조금은 치밀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 의미에서 무언가 마케팅적 행위를 한 다음 성과를 측정하는 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KPI를 꼼꼼히 따지고 세밀히 분석하는 게 필요한 이유지 않을까. 📌 밑줄 -마케터와 PM뿐만 아니라 기획자, 개발자, 디자인팀까지 전 팀이 핵심 지표를 알고, 이 지표를 개선하기 위해 본인이 어떤 부분에 기여할 수 있을지 고민해야 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2일 오후 1:2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테헤란로 소진언니 커리어 코칭 l 직장생활 13년차, 30대 환승이직!

    ... 더 보기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 감각의 나 vs 상상의 나, 누구를 믿어야 할까? >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 더 보기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1 • 조회 1,681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면서 건강하게 살아가고 싶다면, 우선 살아있는 한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은 영원히 없어지지 않을 것이므로, 해야 할 일을 100% 해내면서 할 일 목록을 완전히 없애는 데 많은 노력을 들이기보다는 70% 정도만 해내도 만족할 필요가 있다.

    ... 더 보기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m.dongascience.com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