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11일차
<마케팅 KPI 완전 정복: 데이터의 바다에서 살아남기>
시도는 좋다. 근데 시도가 더 빛을 발하려면
조금은 치밀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 의미에서 무언가 마케팅적 행위를 한 다음
성과를 측정하는 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KPI를 꼼꼼히 따지고
세밀히 분석하는 게 필요한 이유지 않을까.
📌 밑줄
-마케터와 PM뿐만 아니라 기획자, 개발자, 디자인팀까지 전 팀이 핵심 지표를 알고, 이 지표를 개선하기 위해 본인이 어떤 부분에 기여할 수 있을지 고민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