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최근에 아티스트 브랜드와 브랜드의 협업으로 가장 의미있어 보입니다.
LG U+에서 진행한 AOMG 콘서트도 두 브랜드가 무대를 구성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카 튜닝 등 차량 문화를 기반으로한 브랜드 peaches의 스팟 peaches d8ne(도원)에서
911 쇼케이스와 각종 머천다이즈가 판매된다고 합니다.
최근에 본 가장 매력적인 브랜드간의 만남으로 생각됩니다.
협업이라는게 어느 한쪽에 치우치면 곤란합니다. 매력도 없고 재미도 없어요.
막강한 AOMG에 협업으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오랜만에 매력적인 브랜드가 매칭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