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에 광고 돌릴까 말까 고민하던 찰나 > 9월 ~ 10월 주요 홍보 소재가 크게 3건이나 있었는데, 광고 돌릴까 말까 고민했다. 효과는 저조하더라도 돌리는게 맞다고 판단하였다. 뭐 우리뿐만 아니라 다른 기업에서도 마찬가지인듯 하다. 쇼핑몰/이커머스/오픈마켓/제조업은 확실히 추석 연휴 광고 효과가 감소한다고 했다. 그럼에도 돌리는 이유는 지속적인 노출을 위해서..

추석 연휴 70% 이상이 광고를 하는 이유는?

아이보스

추석 연휴 70% 이상이 광고를 하는 이유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9일 오전 1:5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2 • 조회 1,721


    알람 소리에 반사적으로 일어나서 준비를 마치고 정신없이 이동하면 어느새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게 됩니다. 동료들과 인사를 마치고 컴퓨터를 켜는 순간 업무는 시작되지요.

    ... 더 보기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다음 - 피플앤잡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대시보드

    

    ... 더 보기

    < 모든 시도는 둘 중 하나다. 성공하거나 배우거나 >

    1. 큰 수의 법칙. 시도가 많아질수록 결과는 평균에 수렴한다. 주사위를 많이 던질수록 각 숫자가 나오는 확률은 1/6에 가깝다.

    ... 더 보기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 더 보기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비즈니스워치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조회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