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오픈 프로필
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부트캠프 후기 Beta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권도혁
잇츠허니! 대표
블루보틀과 같은 스페셜티 브랜드가 점점 성장하고 대중화되고나면, 결국은 기존의 매스 브랜드들의 영역으로 자연스레 넘어오게 되는데, 그 영역에서도 어떻게 스페셜티의 색깔을 드러낼/유지할것인가가 핵심인듯. 맥심의 봉다리 커피 vs. 블루보틀 인스턴트.
엇..블루보틀 인스턴트! - 데일리트렌드
데일리트렌드
2020년 2월 28일 오전 9:36
좋아요 4
저장 4 • 조회 31
좋아요
리포스트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