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은 행동경제학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어 흥미롭다. 고객은 항상 이성적인 판단을 하는것이 아니기에 고객의 심리를 파악하면 게임에서 유리하다. 그렇지만 심리적 요인에 개인차가 크다는 것도 사실 #나혼자챌린지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25일차 #퍼블리뷰 #가격전략 #소비자심리

팔리는 숫자의 비밀: 뇌 속의 '비밀 통로'를 이용하라

publy.co

팔리는 숫자의 비밀: 뇌 속의 '비밀 통로'를 이용하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16일 오후 12:3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