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콘텐츠는 내가 전혀 알지 못했던 내용이라 더욱 흥미로웠다 쇼핑몰이지만 상품에 집중하지 않고 고객의 근원적인 욕망에 접근했다는점, viral 영향력이 큰 MZ세대 자녀에 집중했다는 점 등이 영리하게 느껴진다. 게다가 시니어에 대한 다소 부정적인 이미지를 개선시켜주는 긍정적인 효과도 있으니, 팬이 생길 수 밖에 없을 것 같다. 시니어는 가장 큰 소비계층 중 하나인데 단순히 구매력 있는 고객으로만 보지 않고 이들을 유쾌하게 소통하려 했다는 점도 좋은 포인트라고 생각한다. #나혼자챌린지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26일차 #퍼블리뷰 #ahjussi #더뉴그레이

배 나온 우리 아빠가 '패피'된 사연: 더뉴그레이의 패션 콘텐츠 마케팅 전략

publy.co

배 나온 우리 아빠가 '패피'된 사연: 더뉴그레이의 패션 콘텐츠 마케팅 전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17일 오전 9:3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