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50 넷플릭스에 빠지다 📺] 🏷큐레이터평 와이즈앱에 따르면 넷플릭스 결제자 구성비가 20대, 30대, 40대, 50대가 작년 8월 각각 40%,25%18%,17%에서 올해 8월 27%,29%,24%,20%로 고르게 변화되었고 1년만에 결제액 규모가 78%가까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점점 TV프로그램은 60대 이상을 위한 곳으로 변화해가고 그 이하 연령층에서는 OTT, 유튜브 등 다양한 곳으로 옮겨가는 트렌드가 체감되네요.

드라마 'D.P.' 흥행 덕 봤나... 50대도 넷플릭스로 몰려갔다

조선비즈

드라마 'D.P.' 흥행 덕 봤나... 50대도 넷플릭스로 몰려갔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26일 오전 5:5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