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50 넷플릭스에 빠지다 📺] 🏷큐레이터평 와이즈앱에 따르면 넷플릭스 결제자 구성비가 20대, 30대, 40대, 50대가 작년 8월 각각 40%,25%18%,17%에서 올해 8월 27%,29%,24%,20%로 고르게 변화되었고 1년만에 결제액 규모가 78%가까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점점 TV프로그램은 60대 이상을 위한 곳으로 변화해가고 그 이하 연령층에서는 OTT, 유튜브 등 다양한 곳으로 옮겨가는 트렌드가 체감되네요.

드라마 'D.P.' 흥행 덕 봤나... 50대도 넷플릭스로 몰려갔다

조선비즈

드라마 'D.P.' 흥행 덕 봤나... 50대도 넷플릭스로 몰려갔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26일 오전 5:5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 더 보기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비즈니스워치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조회 119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2 • 조회 1,739


    알람 소리에 반사적으로 일어나서 준비를 마치고 정신없이 이동하면 어느새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게 됩니다. 동료들과 인사를 마치고 컴퓨터를 켜는 순간 업무는 시작되지요.

    ... 더 보기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다음 - 피플앤잡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대시보드

    

    ... 더 보기

    < 모든 시도는 둘 중 하나다. 성공하거나 배우거나 >

    1. 큰 수의 법칙. 시도가 많아질수록 결과는 평균에 수렴한다. 주사위를 많이 던질수록 각 숫자가 나오는 확률은 1/6에 가깝다.

    ... 더 보기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