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태그 매니저 없이도 전환 최적화를 할 | 커리어리

<구글 태그 매니저 없이도 전환 최적화를 할 수 있는 6가지 방법> 전환 최적화 방법 1: 트래픽 의도와 일치하는 세일즈 중심의 콘텐츠에 집중 전환 최적화 방법 2: 매출에 실제로 기여하는 채널 식별하기 전환 최적화 방법 3: 코딩 작업이 필요 없는 툴 활용(만약 있다면) 전환 최적화 방법 4: 제목과 부제목, 일부 앞부문만 흝고 넘어가는 스캐너를 위한 문구 작성 전환 최적화 방법 5: 장바구니 포기 및 주요 전환 페이지에서의 후속 조치(가격 혹은 데모 페이지 등) 전환 최적화 방법 6: 전환 프로세스에서 불필요한 온사이트 장애 요소 100% 제거

구글 태그 매니저 없이도 전환 최적화를 할 수 있는 6가지 방법 | Digital Marketing Curation

Digital Marketing Curation | Digital Marketing, Brand Marketing, Personal Marketing

2021년 9월 30일 오후 1:4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