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좋은 상품을 개발하지 그러면? 그리고 그 광고로 부가가치가 창출된다면, 그득 보는 것도 한국 사람들인데? 한국의 광고 사업자가 잘 되어야만 하는 이유는 없다. 대체 정부가 무엇을 해주길 바라는가.

[김병희의 광고 마케팅 기상도] '오징어 게임' 인기에 광고업계가 떠는 까닭

한국경제

[김병희의 광고 마케팅 기상도] '오징어 게임' 인기에 광고업계가 떠는 까닭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6일 오전 3: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길은 잃은 이력서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602




    3D Chart를 소개합니다 (feat. WWDC 2025)

    ... 더 보기

    Bring Swift Charts to the third dimension (feat. WWDC 2025)

    iOYES

    Bring Swift Charts to the third dimension (feat. WWDC 2025)

    으아~ 드디어 아미고(Ameego) 빅피처 앱스토어 제출! 아직 마무리 작업이 꽤 남았지만 그래도 주말이면 출시 가능할 듯.


    서버와 앱쪽 둘 다 기존 구성의 변경이 예상보다 범위가 커서 포상으로(?) 버전을 크게 올렸음.


    ... 더 보기

    조회 1,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