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알고있는 '놀이터'같은 브랜드 소개 MZ | 커리어리

트러스트

내가 알고있는 '놀이터'같은 브랜드 소개 MZ세대를 취향저격해버린 '빙그레'의 바나나맛우유, 슈퍼콘, 빙그레우스, 꼬뜨게랑 마케팅. 젊은 직원들의 재미있는 컨셉이 고객들의 '재미있다'는 반응을 이끌어내며 새로운 팬층, 게시물, 유사 광고 시리즈로 탄생하게 되었고, 무조건 안된다던 상사들의 태도도, 매출 증대로 증명되는 순간 지지로 바뀌게 되는 결과를 보였습니다. #브랜딩콘

2021년 10월 10일 오전 6:17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커머스 브랜드가 고려해야 할 3가지 조건 > 니즈 - 타겟 고객의 니즈를 누구보다 민감하게 파악해야 한다 개선 - 기존 제품보다 하나라도 개선되어야 한다 만족감 - 구매경험 및 사용에 후회가 없어야 한다 커머스의 4단계 플로우를 골고루 갖춘 커머스 브랜드 소개 > 오아 (oa) : 소형 가전 제품라인업을 계속해서 늘리고 있는 국내 업체로,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 가격,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매출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비행기내 쇼핑 책자에서도 만날 수 있는, 정말 전방위 기획,마케팅을 실행하고 있는 가전업체 입니다. #브랜딩콘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