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14.5와 ATT, 3rd Party 쿠 | 커리어리

iOS14.5와 ATT, 3rd Party 쿠키 종말 등 개인정보 보호를 강화시키는 것은 세계적인 흐름입니다. 이런 트렌드에서 광고 성과 분석은 어떻게 변화할 것이며 마케터들은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DBR] 디지털 광고 효과 실시간 측정 어려워져, 데이터 수집-분석 방식 다변화가 열쇠

동아비즈니스리뷰

2021년 10월 19일 오전 9:1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