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를 믿는 CRM 마케터, 허진우> 🔍 진우님의 커리어패스를 소개해주세요 🧑‍💻 마켓컬리와 오늘의집, 두 대표 버티컬 커머스에서 CRM 마케터로 일하며, 메시지 마케팅부터 리워드 활용, 마케팅 자동화, 프로덕트 개선까지 고객과 접점이 되는 다양한 영역을 경험했습니다. 🔍 데이터를 활용한 프로젝트 중 기억에 남는 것이 있나요? 🧑‍💻 CRM 마케터가 진행하는 모든 캠페인은 데이터를 근거로 진행할 수 밖에 없습니다.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제가 진행했던 쿠폰 제공 캠페인들이 생각합니다. 고객 별 잠재가치를 분석하여 적절한 규모의 혜택을 제공하고, 동일 규모 혜택이라도 평소 고객 구매 패턴에 따라 할인 방법, 제약 조건을 다르게 제공하여 구매를 유도하기 때문입니다. 🔍 **이번 컨퍼런스에서 어떤 이야기를 해주실 건가요?** 🧑‍💻 CRM 마케터는 어떻게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지 하나의 사례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분석부터 분석결과를 바탕으로 한 마케팅 방안 수립, AB 테스트를 통해 최적화하는 과정까지를 압축적으로 소개하려 해요. 👉데이터 마케팅 성공방정식 등 연사님의 인터뷰 내용을 더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 클릭!

[컨퍼런스]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커리어콘 - 허진우 코치 인터뷰

커리어리 블로그

[컨퍼런스]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커리어콘 - 허진우 코치 인터뷰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26일 오전 1:4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조회 226


    ⟪기획의 말들⟫ 출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 더 보기

    퍼플렉시티, 기업가치 19조 돌파 및 사업 확장

    ... 더 보기

    AI 스타트업 퍼플렉시티, 기업가치 19조8000억원…7조원 껑충

    파이낸셜뉴스

    AI 스타트업 퍼플렉시티, 기업가치 19조8000억원…7조원 껑충

    [ Q. 기획의 과정에서 스스로 확신을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몇몇 분들께서 1:1 메시지를 통해 질문사항을 보내주시곤 합니다. 그중 같이 한번 이야기해 보면 좋겠다 싶은 내용들을 추려서 Q&A로 다뤄보고자 합니다. 몇 편의 시리즈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우선은 제 생각을 성심성의껏 적어봅니다. 01. 이 질문을 받고 '와 정말 좋은 질문이다'라는 감탄을 했습니다. 저도 과거에 정말 자주 했던 고민이자 지금도 잊을만하면 가끔씩 스스로를 파고드는 물음 중 하나거든요. 특히 질문 자체가 '제가 내는 아이디어에 자신이 없어요'라든가 '기획하는 일 자체가 어렵고 무한한 책임감이...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6 • 조회 1,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