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와 빅데이터, 블록체인 앞으로를 책임질 다양한 기술 등이 등장하면서 기존 브랜드에게 이러한 기술 도입을 돕는 시장 역시 성장하고 있다 중고차 플랫폼에 AI시스템을 제공해 소비자에게 맞춤형 제품을 찾아주거나 뷰티 브랜드에게 유튜버들의 영상을 토대로 제품이나 메이크업을 분석해주는 서비스를 판매한다 심지어 블록체인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방법도 제시한다 기존 브랜드 입장에서는 이러한 업체와의 빠른 협업이 미래 시장을 선도할 새로운 입지를 다지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AI, 일상속으로...중고차·화장품까지 추천

n.news.naver.com

AI, 일상속으로...중고차·화장품까지 추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5일 오전 12:5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인 걸까요?

    ... 더 보기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여성동아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조회 289


    우당탕탕 유튜버가 된 일반인들의 이야기 (feat. 미미미누, 달지)

    1

    ... 더 보기

    조회 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