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와 빅데이터, 블록체인 앞으로를 책임질 다양한 기술 등이 등장하면서 기존 브랜드에게 이러한 기술 도입을 돕는 시장 역시 성장하고 있다 중고차 플랫폼에 AI시스템을 제공해 소비자에게 맞춤형 제품을 찾아주거나 뷰티 브랜드에게 유튜버들의 영상을 토대로 제품이나 메이크업을 분석해주는 서비스를 판매한다 심지어 블록체인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방법도 제시한다 기존 브랜드 입장에서는 이러한 업체와의 빠른 협업이 미래 시장을 선도할 새로운 입지를 다지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AI, 일상속으로...중고차·화장품까지 추천

n.news.naver.com

AI, 일상속으로...중고차·화장품까지 추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5일 오전 12:5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0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