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가장 많이 이용하는 40대] -지난해 만 6세 이상 1만302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 대상의 48.4%가 SNS를 이용, 이 중 40대가 22.9%로 가장 많음. 다음으로 20대(20.9%), 50대(19.4%) 등 -나이 든 세대 표본에서는 오프라인에서의 관계 지향성이 온라인에 반영돼 SNS를 사용한다는 측면이 강함 -연령별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SNS 10대: 페이스북(51.3%) 20대: 인스타그램(43.0%) 30대: 인스타그램(41.5%) 40대: 페이스북(29.8%) 50대: 카카오스토리(45.9%) 60대: 카카오스토리(45.9%)

20대가 가장 선호하는 SNS는 인스타그램...40·50대는 달랐다 [김주완의 어쩌다IT]

Naver

20대가 가장 선호하는 SNS는 인스타그램...40·50대는 달랐다 [김주완의 어쩌다I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9일 오전 4:5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브랜드 챔피온’은 누구일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에 따라 살려고 노력하며, 누구보다 열성적인 브랜드 마니아 같은 사람이다. 이들은 조직 내의 회의론자를 만나면, 브랜드 핵심가치를 다시 한번 설명하고 브랜드다움을 함께 지켜나가자고 독려한다. 기업 내부의 긍정적인 버즈(Buzz)의 중심에는 브랜드 챔피온이 있다.

    ... 더 보기

    브랜드 챔피언(Living the brand)를 만드는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 챔피언(Living the brand)를 만드는 브랜드 교육

    조회 175


    < 당신의 커리어를 바꿀 단 두 가지 능력 >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 더 보기

    데이터 분석? AI 기술? 멘토링이 필요한 저연차 재직자는 주목!

    ... 더 보기

    조회 59


    < 당신에게 필요한 건, 딱 100미터 앞의 시야면 충분해요 >

    1. 야간 주행을 생각해보라. 헤드라이트는 고작 50~100미터 앞밖에 비추지 못하지만 당신은 그 차를 몰고 캘리포니아에서 뉴욕까지라도 갈 수 있다.

    ... 더 보기

    대학원 갈까 말까? I 공공기관 MZ 취업 입사 후

    ... 더 보기

    v0.dev를 이용해서 바이브 코딩할때 활용할 수 있도록 PRD 프롬프트를 작성했습니다.

    ... 더 보기

    v0.dev PRD Generator (Pro Ver.)

    SuperPM

    v0.dev PRD Generator (Pro 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