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s New Shopping Feature Is a Total Game-Changer. Why Every Business Needs to Copy It.
Inc.com
커리어리 친구들, Inc 에서 아마존의 새로운 쇼핑 기능이 전체 게임 체인저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모든 기업이 이를 복사해야 한다면서 하나의 간단한 기능이 사람들이 쇼핑하는 방식과 쇼핑 대상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배경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때 거의 모든 미국 가정에서 필수품이었던 이 편리한 주소록은 종이와 펜을 거의 쓸모없게 만든 디지털 기술의 여파로 사라진 유물입니다. 그리고 최근 주택 구입 및 이전이 급증하면서 주소가 변경되었을 뿐만 아니라 직접 대면할 수 있는 휴가 파티 기회가 생겨 이번 휴가 시즌에 새로운 도전인 선물 제공이 가능해졌습니다.이 문제는 연간 매출이 3,860억 달러인 Amazon에 실제로 장애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휴가 쇼핑을 더 쉽게 만들 뿐만 아니라 그 어느 때보다 저렴하게 만드는 솔루션을 만들었습니다. 최근 발표에서 Amazon은 쇼핑객이 받는 사람의 이메일 주소나 휴대폰 번호만으로 다른 사람을 위한 선물을 살 수 있는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쇼핑 기능을 공개했습니다. 집 주소, 선물 포장, 배송 시간 확인 없이 누구나 쉽게 다른 사람을 위한 선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한 기능의 탁월함은 소비자가 선물을 더 쉽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에 국한되지 않고 Amazon의 기존 인프라를 활용한다는 것에도 있습니다. 매장 내 쇼핑과 달리 아마존에서 쇼핑하는 사람들은 이미 우편으로 구매를 받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새로운 기능을 통해 소비자는 중개자 역할을 하지 않고 집 주소라는 한 가지 장벽 없이 수취인에게 직접 패키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 우송료나 선물 포장 비용도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모든 전자상거래 회사가 따라해야 하는 모든 비즈니스와 움직임에 대한 혁신적인 서비스입니다. 국내에서도 카카오에 보면 '친구에게 선물하기'와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곧 미국은 가족들을 방문하는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 쇼핑을 맞이하여 선물을 고를때 아마존을 이용하면 우체국을 갈 필요없이 그대로 이제 배송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합니다.
2021년 11월 10일 오전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