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친구들, Inc 에서 아마존의 새로운 쇼핑 기능이 전체 게임 체인저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모든 기업이 이를 복사해야 한다면서 하나의 간단한 기능이 사람들이 쇼핑하는 방식과 쇼핑 대상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배경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때 거의 모든 미국 가정에서 필수품이었던 이 편리한 주소록은 종이와 펜을 거의 쓸모없게 만든 디지털 기술의 여파로 사라진 유물입니다. 그리고 최근 주택 구입 및 이전이 급증하면서 주소가 변경되었을 뿐만 아니라 직접 대면할 수 있는 휴가 파티 기회가 생겨 이번 휴가 시즌에 새로운 도전인 선물 제공이 가능해졌습니다.이 문제는 연간 매출이 3,860억 달러인 Amazon에 실제로 장애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휴가 쇼핑을 더 쉽게 만들 뿐만 아니라 그 어느 때보다 저렴하게 만드는 솔루션을 만들었습니다.
최근 발표에서 Amazon은 쇼핑객이 받는 사람의 이메일 주소나 휴대폰 번호만으로 다른 사람을 위한 선물을 살 수 있는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쇼핑 기능을 공개했습니다. 집 주소, 선물 포장, 배송 시간 확인 없이 누구나 쉽게 다른 사람을 위한 선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한 기능의 탁월함은 소비자가 선물을 더 쉽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에 국한되지 않고 Amazon의 기존 인프라를 활용한다는 것에도 있습니다.
매장 내 쇼핑과 달리 아마존에서 쇼핑하는 사람들은 이미 우편으로 구매를 받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새로운 기능을 통해 소비자는 중개자 역할을 하지 않고 집 주소라는 한 가지 장벽 없이 수취인에게 직접 패키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 우송료나 선물 포장 비용도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모든 전자상거래 회사가 따라해야 하는 모든 비즈니스와 움직임에 대한 혁신적인 서비스입니다.
국내에서도 카카오에 보면 '친구에게 선물하기'와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곧 미국은 가족들을 방문하는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 쇼핑을 맞이하여 선물을 고를때 아마존을 이용하면 우체국을 갈 필요없이 그대로 이제 배송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합니다.
🌟 디테일의 간격 시리즈!
[✏️ 테이블 디자인 시 10가지 참고사항]
(👀간단 요약)
좋은 테이블 디자인은 사용자가 데이터를 쉽게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으며 원하는 조건에 따라 빠르게 정렬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가격비교 화면, 구매 페이지, 배송일정 등을 확인할 때 텍스트 위주로 표기해주는 것보다 직관적으로 안내할 수 있는 테이블 디자인이 자주 쓰이는데요. 조금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아래와 같은 특징을 갖고 있어요.
- 웹, 모바일에 최적화된 상태로 데이터 전달 및 확인 가능
- 사용자가 확인해야 할 데이터를 하나에 담을 수 있음
- 수정 및 추가가 쉬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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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페이스에 가장 적절한 행 스타일 찾기
✓ 행 스타일은 사용자가 데이터를 빠르게 찾고자 할 때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결정하는 요소
✓ 격자의 활용 : 엑셀, 스프레드시트 등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스타일로 세로와 가로선을 모두 활용해 데이터 구분 가능. 다만 너무 많은 그리드가 포함될 경우 집중이 흐트러진다는 단점이 있어 상세한 데이터를 제공해야 할 때 활용하는 것이 좋음
✓ 가로...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