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까지 참전, 구독열차 출발합니다 😎] 🏷큐레이터평 요즘 난립하는 OTT서비스의 파티원을 구한다는 글들 심심찮게 볼 정도로 한국에서도 구독경제가 점점 활성화되고 있죠. 이러한 상황에서 소비자의 구독 선택을 돕고 더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를 가능하게 하는 반짝이는 아이디어들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의 창구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하고 있는 키노라이츠와 링키드가 그러한 예인데요. 두 기업의 비즈니스모델과 협업스토리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럿 까는 게 대세...OTT 구독비 줄여주는 스타트업 출현

n.news.naver.com

여럿 까는 게 대세...OTT 구독비 줄여주는 스타트업 출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5일 오전 5:4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Q. 기획의 과정에서 스스로 확신을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몇몇 분들께서 1:1 메시지를 통해 질문사항을 보내주시곤 합니다. 그중 같이 한번 이야기해 보면 좋겠다 싶은 내용들을 추려서 Q&A로 다뤄보고자 합니다. 몇 편의 시리즈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우선은 제 생각을 성심성의껏 적어봅니다. 01. 이 질문을 받고 '와 정말 좋은 질문이다'라는 감탄을 했습니다. 저도 과거에 정말 자주 했던 고민이자 지금도 잊을만하면 가끔씩 스스로를 파고드는 물음 중 하나거든요. 특히 질문 자체가 '제가 내는 아이디어에 자신이 없어요'라든가 '기획하는 일 자체가 어렵고 무한한 책임감이...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6 • 조회 1,898


    퍼플렉시티, 기업가치 19조 돌파 및 사업 확장

    ... 더 보기

    AI 스타트업 퍼플렉시티, 기업가치 19조8000억원…7조원 껑충

    파이낸셜뉴스

    AI 스타트업 퍼플렉시티, 기업가치 19조8000억원…7조원 껑충

    ⟪기획의 말들⟫ 출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 더 보기

    🍨'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조회 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