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클릭할 수 밖에 없는 광고 카피 찾는 법!🔎] 광고 카피는 고객(혹은 타겟)이 끌려 클릭을 일으키는 것이 좋은 카피라고 개인적으로 생각을 합니다. 그러면 고객이 끌리는 카피를 조금은 쉽게 찾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 것은 카피를 작성하는 <자신>을 <제 3자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것 입니다. 왜냐하면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고객은 바로 자신이기 때문입니다. 해당 브런치 글의 필자는 본인을 관찰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어떤 썸네일>, <어떤 카피>에 클릭을 했는지 기록해 나갔다고 합니다. 🔥끌리는 카피 찾는 TIP!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고객은 본인이다. 본인을 제3자의 관점으로 관찰해라! 👉본인이 어느 이미지(썸네일), 카피에 끌렸는지 지속적으로 기록을 해서 아카이빙 해라! 👉자신이 끌렸던 이미지(썸네일)와 카피가 왜 끌렸는지 생각해 보자. 해당 글에 들어가 보시면 브런치 작가님이 모아놓았던 카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글은 브런치 < 난 왜 이 카페이 끌렸을까?>를 요약한 컨텐츠 입니다.

난 왜 이 카피에 끌렸을까?

Brunch Story

난 왜 이 카피에 끌렸을까?

2021년 11월 17일 오전 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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